AMZ 키워드: 아마존 키워드 순위 조사
AMZ 키워드는 아마존 판매자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무료 도구로, 플랫폼 상의 키워드 순위를 조사합니다. 이는 키워드의 성능에 대한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며, 판매자들이 제품 리스트를 최적화하여 더 많은 가시성과 판매를 이룰 수 있도록 돕습니다.
AMZ 키워드를 사용하면 판매자들은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의 순위를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.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, 이 도구는 해당 키워드의 검색 볼륨, 경쟁 수준, 그리고 시간에 따른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 이 데이터를 통해 판매자들은 어떤 키워드를 타겟팅하고 리스트를 최적화하여 아마존 검색 결과에서 가시성을 높이는 데에 대한 정보 기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.
이 도구는 사용자 친화적이며 명확하고 간결한 보고서를 제공하여, 숙련된 판매자와 초보자 모두에게 접근하기 쉽습니다. AMZ 키워드는 어떤 아마존 판매자의 도구 상자에도 꼭 필요한 가치 있는 도구로, 경쟁을 앞서가고 판매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